GC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체험단 1000명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8 10:15:41
  • -
  • +
  • 인쇄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이달 27일까지 ‘노발락’ 분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개 국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 GC녹십자 제공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아기들의 배앓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 체험과 함께 ‘노발락’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른 후, 프로필 링크의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에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별된 1000명의 체험단에게는 첫 돌이 지난 아기의 소화에 도움이 되는 ‘노발락 골드지니’와 출생 100일 미만의 아기를 위한 ‘노발락 AC’를 체험 제품으로 증정한다. 체험 후기는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 6개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여름철 배앓이로 힘들어 하는 아기들과 육아 부부를 위해 노발락 체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혀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 시리즈’는 프리미엄 분유인 ‘노발락 골드지니’를 포함해 일반 분유인 노발락 ‘stage1’·‘stage2’, 묽은 변을 보는 아기에게 도움을 주는 ‘노발락AD’,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 자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9가지로 구성돼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설 앞두고 협력사에 하도급대금 138억 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설 연휴를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난을 완화하기 위해 약 138억 원의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하도급대금 조기 지급은 하도급 업체의 명절 전·후 자금난 완화 및 경영 안정을 위한 것으로,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36곳이다. 오뚜기는 당초 지급일보다 약 50여일 앞당겨

2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 '팀 코리아' 응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스는 올림픽 기간 동안 우리 선수단이 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메달 1개당 1만 명에게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금·은·동메달 구분 없이 모든 메달이 대상이다

3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6’ 개최…外식·급식 사업자 한자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내달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6’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B2B 전문 행사로, 외식·급식 사업자와 제조사, 협력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참여해 산업 현안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