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로 채우는 건강...hy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13 10:38:02
  • -
  • +
  • 인쇄
정상적 면역기능, 항산화까지 간편하게 챙기다

유통전문기업 hy가 신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을 선보이고 성장세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확장 추세.
 

▲사진 = hy 제공

 

비타민 카테고리 역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비타민 시장 규모는 6848억원에 이른다.

2016년 5891억원에 비해 4년새 16% 가량 커졌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을 채울 수 있다.

각 성분별로 식약처 1일 권장량 100%에 딱 맞춰 설계했다.

과잉 또는 부족한 영양 섭취로 인한 혹시 모를 부담을 줄였다.

휴대가 가능한 PTP 포장에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정제로 섭취 편의성 또한 높였다.

hy는 브랜드 모델로 프로골퍼 박현경을 발탁했다.

KLPGA 정규투어에서 3승을 거둔 실력파 선수. 실제, 박 프로는 시합 중 에너지 소비가 많아 멀티비타민을 자주 챙겨 먹는데 해당 제품의 간편함과 기능성에 대해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모델 계약을 계기로 스크린 골프장 등 골프 관련업체와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영우 hy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며 “균형있는 영양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을 비롯해 온가족 건강 관리용으로 안성 맞춤이다.”고 말했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라이브커머스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TV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2025년 매출 386%↑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2일 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액은 약 367억원, 영업이익은 약 9억5000만원으로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다. 당기순손실은 약 34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약 11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09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약 1억원, 당기순손실은 약 22억원으로 집계됐다.넥써쓰는 2025년

2

수원 이재준 1위 vs 성남 신상진 6위’…희비 엇갈린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재준 수원시장이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3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맞손…항공·숙박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2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항공권과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