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로 채우는 건강...hy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13 10:38:02
  • -
  • +
  • 인쇄
정상적 면역기능, 항산화까지 간편하게 챙기다

유통전문기업 hy가 신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을 선보이고 성장세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확장 추세.
 

▲사진 = hy 제공

 

비타민 카테고리 역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비타민 시장 규모는 6848억원에 이른다.

2016년 5891억원에 비해 4년새 16% 가량 커졌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을 채울 수 있다.

각 성분별로 식약처 1일 권장량 100%에 딱 맞춰 설계했다.

과잉 또는 부족한 영양 섭취로 인한 혹시 모를 부담을 줄였다.

휴대가 가능한 PTP 포장에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정제로 섭취 편의성 또한 높였다.

hy는 브랜드 모델로 프로골퍼 박현경을 발탁했다.

KLPGA 정규투어에서 3승을 거둔 실력파 선수. 실제, 박 프로는 시합 중 에너지 소비가 많아 멀티비타민을 자주 챙겨 먹는데 해당 제품의 간편함과 기능성에 대해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모델 계약을 계기로 스크린 골프장 등 골프 관련업체와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영우 hy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며 “균형있는 영양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을 비롯해 온가족 건강 관리용으로 안성 맞춤이다.”고 말했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홀인원은 라이브커머스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TV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