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은행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를 맞아 '퀴즈풀고 워밍UP! 결승으로 텐션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
▲ [사진=우리은행 제공] |
VCT 퍼시픽은 우리은행이 LCK에 이어 올해부터 스폰서로 후원하는 e스포츠 대회다. VCT는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 리그로 대한민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등 여러 나라의 게임단이 참가하고 있다.
VCT 퍼시픽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는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은 각각 5월 11일, 12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VCT 퍼시픽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을 추첨해 햄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또 이들에게 VCT 퍼시픽 스테이지1 결승진출전·결승전 초대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권 절반은 청소년 전용 선불기반 전자금융 서비스 '우리틴틴'을 가입한 청소년들에게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팬들이 대회 열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