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우먼타임스

메가경제 / 기사승인 : 2025-08-01 12:48:30
  • -
  • +
  • 인쇄

[메가경제] ▲ 부사장 겸 광고마케팅 국장 김대섭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드래곤시티, ‘반 고흐’ 대표작 전시...3D 프린팅 통해 작품 질감 재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까지 3D 프린팅 기술로 재탄생한 고흐의 대표작을 모은 ‘빈센트 반 고흐 베스트 컬렉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반 고흐의 대표작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밀밭’ 등 총 8점을 3D 프린팅 기술로 붓터치까지 완벽 재현해 선보인다. 실제로, 원작에서 풍기는 작품의 질감과

2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3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