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자산신탁, 코로나19 긴급지원 소외계층에 의료물품 기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14 12:49:47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우리금융그룹의 종합부동산금융계열사인 우리자산신탁은 지난 11일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에서 의료서비스 긴급지원 대상에서 소외된 계층의 지원을 위해 서울 노원구 소재 노인복지시설에 의료물품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의료물품은 혈당측정기, 측정세트, 구강유산균 등 코로나19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치료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 사전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지난 11일 서울 노원구 소재 '평화의 집' 노인복지시설에서 우리자산신탁 이창재 대표(왼쪽)와 삼성서울병원 송상용 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자산신탁 제공]

이 날 전달식은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소재 ‘평화의 집’에서 삼성서울병원 소속 의료봉사진과 우리자산신탁 임직원, 자원봉사단체 등이 참석해 진행됐다.

우리자산신탁 이창재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 국민의 생계마저 위협하고 있는 상황에서 작은 정성이라도 보탤 수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슬기를 모아 함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