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초빙··· ‘적정한 삶’ 유튜브 특강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5 12:53:14
  • -
  • +
  • 인쇄
21일(목) 오후 3시30분부터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
누구나 사전 참가신청 통해 무료 참여 가능

코로나 팬데믹이 우리의 삶 전반을 바꾸어 놓았으며, 인류는 현재 불안의 시대를 경험하고 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를 초빙해 ‘적정한 삶’을 주제로 유튜브 특강을 준비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목) 오후 3시30분 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목) 오후 3시30분 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100세시대연구소는 이번 강연에서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를 초빙해 그의 저서 ‘적정한 삶’을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한다.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의 삶 전반을 바꾸어 놓았으며, 인류는 현재 불안의 시대를 경험하고 있다. 김경일 교수는 팬데믹 사태에서 인류가 나아가야할 방향이 ‘적정한 삶’이라고 강조한다.그는 우울과 분노가 익숙한 이 시대에 앞으로 우리가 어떤 삶을 추구해야 할지에 대해 강연 할 예정이다.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위드 코로나로 변화하는 요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행복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을 명사특강으로 준비했다”며, “불안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건네는 인지심리학의 위로를 통하여 행복하고 풍요로운 100세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