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새단장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4:26: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아이스크림에도 헬시 플레져(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새단장

빙그레는 ‘요맘때’ 역시 과일 말고도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아이스크림 매대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게 새롭게 단장했다.

빙그레 ‘요맘때’는 대한민국 1등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춰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형태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최신 요거트 토핑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다채롭게 출시했다”면서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2회 마이애미 아트 위크 '패밀리 오피스' 포럼 성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제2회 마이애미 아트 위크 '패밀리 오피스 포럼(Family Office Forum)'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포럼에는 힐튼 패밀리 오피스 회장인 J. 브래들리 힐튼(J. Bradley Hilton)이 참여해, 단순한 자산 운용을 넘어 레거시와 문화, 기술이 결합된 미래 지향적 비전에 대해 논의하며 행사 전반의

2

한미약품, CP 등급 ‘AAA’ 7년 연속 달성…제약업계 최장 기록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자율준수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7년 연속 유지하며 국내 제약업계 최장 기록을 세웠다.한미약품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2025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우수기업 평가증 수여식 및 포럼

3

HJ중공업, 해군 미래전력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J중공업(대표이사 유상철)이 해군의 미래 핵심 전력으로 꼽히는 전투용 무인수상정(USV)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심기술 공동 개발에 나선다. 국내에서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이 본격 추진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HJ중공업은 LIG넥스원, HD현대중공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전투용 무인수상정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