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39ETC, ‘엑스커베이션취향 발굴 여정’ 콜라보 캠페인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1 14:58:23
  • -
  • +
  • 인쇄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진행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아트 디렉팅팀 ‘39ETC’와  '엑스커베이션(EXCAVATION),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을 주제로 컬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취향 발굴'을 테마로 팝업 전시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 헤라 x 39ETC 제품 무드컷. [사진=아모레퍼시픽]

 

39ETC는 헤라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하는 ‘에이크루(A-Crew)’ 프로젝트의 4번째 파트너다.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엑스커베이션 전시'는 '발굴'을 테마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치했다. 전시는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예약 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정판 '엑스커베이션 블랙 쿠션'과 '엑스커베이션 에디팅 박스'도 출시된다. 블랙 쿠션의 헤리티지를 메탈 소재의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에디팅 박스’는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기획했다.

 

한정판 제품들은 오는 24일 네이버 선런칭을 시작으로 5월 1일부터 아모레몰,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