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게더맛우유'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15:49: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빙그레가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을 기념하여 신제품 ‘투게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게더맛우유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투게더맛우유는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투게더의 고소하고 은은한 맛을 단지 용기에 담았다.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게더맛우유' 출시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강조해 전연령대가 선호하는 투게더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투게더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두 브랜드의 50주년이 가지는 의미를 배가시켰다.

국내 가공우유 1등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와 대한민국 최초 정통 고급 아이스크림 투게더는 모두 1974년에 출시돼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다. 빙그레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50주년 기념 에디션인 만큼 남다른 의미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했던 ‘바닐라맛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의 50주년을 기념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게 됐다”며 “50년간 온 국민과 함께한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2회 마이애미 아트 위크 '패밀리 오피스' 포럼 성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제2회 마이애미 아트 위크 '패밀리 오피스 포럼(Family Office Forum)'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포럼에는 힐튼 패밀리 오피스 회장인 J. 브래들리 힐튼(J. Bradley Hilton)이 참여해, 단순한 자산 운용을 넘어 레거시와 문화, 기술이 결합된 미래 지향적 비전에 대해 논의하며 행사 전반의

2

코엑스 가득 채운 쿠키런…데브시스터즈, '스윗런' 오프라인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데브시스터즈는 캐릭터 전문 편집숍 버터샵과 손잡고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 주말,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버터샵 매장에서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스윗런(Sweet Run)’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앞서 지난 13일 대구 동성로점과 부산 해운대점에서 진행된 현장 소통 이벤트에 이은 세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쿠키

3

한미약품, CP 등급 ‘AAA’ 7년 연속 달성…제약업계 최장 기록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자율준수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7년 연속 유지하며 국내 제약업계 최장 기록을 세웠다.한미약품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2025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우수기업 평가증 수여식 및 포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