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수료식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7:12:56
  • -
  • +
  • 인쇄
‘:D LIVE’에서 실시간 온‧오프라인 진행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오전 10시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수료식‧결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아멘토링 수료식‧결연식은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영상 제작 스튜디오 ‘:D LIVE’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 수료식에서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이 격려사를 하는 모습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이번 행사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과 24기 우수 멘토링 커플 4명이 참석했다. 25기 멘토링 커플 310명은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참여했다.

행사는 24기 참가자들의 활동 영상을 통한 멘토링 역할과 우수 사례 공유, 최우수‧우수 커플에 대한 시상‧소감 발표, 25기 멘토‧멘티를 위한 정재훈 부사장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동아멘토링은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 등 그룹 신입사원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사내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멘토(선배)와 멘티(신입사원)는 6개월간 짝을 이뤄 회사 생활과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문화예술 공연 관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2010년부터 실시해 24기까지 총 2560명이 멘토링 활동에 참가했다.

24기 최우수 멘토링 커플에 선정된 홍신기 동아제약 선임은 “멘토와 허물없이 소통하고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면서 많은 추억을 쌓은 보람찬 멘토링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연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다시 선보이며, 겨울 시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1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굿즈는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SNS 선공개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

2

롯데마트, 지역 캐릭터 담은 '전국 딸기 대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말 딸기 성수기를 맞아, 전국 산지와 협업한 특별 기획 상품 ’전국 딸기 대전’라인업을 선보인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운영되는 해당 상품은 논산·완주·담양·고령 등 7개 산지의 지자체 캐릭터를 스티커 형태로 부착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딸기 구매 과정에서 산지 정보와 지역 특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3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