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몰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9 17:16:54
  • -
  • +
  • 인쇄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꾸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 공개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 오는 12월 10일에는 지난 10월 선보인지 하루 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도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 양파쿵야, 샐러리쿵야, 똥군쿵야, 참외쿵야 등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찌인형, 봉제인형, 등쿠션, 자석인형, 헤어밴드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넷마블스토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세븐나이츠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스토어 전 회원에게 20% 쿠폰을 증정하고, 봉제 인형 및 쿠션 상품(주먹밥쿵야 상품 제외)에 대해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넷마블 인기 IP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