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개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3 17:27:53
  • -
  • +
  • 인쇄

 

지난 4월 30일,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회관에서 '2021 서울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분야별 우수 실적을 보인 새마을금고를 선정해 시상하고 경영우수사례를 공유하기 위한 자리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을 비롯하여 수상 금고 등최소 인원이 참석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 지난 4월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회관에서 박차훈 중앙회장(사진 왼쪽) 과 경영평가 대상을 수상한 오류2동 새마을금고 최성수 이사장(사진 우측)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수상 부문은 △경영평가 대상 오류2동새마을금고 △경영우수부문 최우수 성북제일새마을금고 △경영우수부문 우수 이촌새마을금고, 용두새마을금고, 개봉새마을금고, 서울개인택시조합새마을금고 △혁신경영부문 최우수 홍은동새마을금고△혁신경영부문 우수 교남동새마을금고, 이태원1동새마을금고, 용마새마을금고, 월곡새마을금고, 더좋은새마을금고 △자산육성부문 최우수 더좋은새마을금고 등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지난해 코로나19의 대내외 경제 위기에도 새마을금고는 자산 200조원 달성하는 크나큰 성과를 보였다”며, “ ‘앞으로 100년!·The Smart MG·더 따뜻한 새마을금고’의 슬로건대로 ‘새마을금고 비전 2025’를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