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 그려진 ‘#오하쳌 스페셜 에디션’ 선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26 17:38:14
  • -
  • +
  • 인쇄
MZ세대 특화 카드 '#오하쳌’과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의 콜라보!
선착순 3000명 대표 캐릭터 ‘쿼카’,‘보보’카드 발급 패키지 제공

우리카드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그려진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카드를 출시했다. 선착순 3000명에게 대표 캐릭터 ‘쿼카’,‘보보’카드 발급 패키지를  제공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하쳌과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콜라보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하쳌과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콜라보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인스타그램 27만 팔로워를 보유한 MZ세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인 다이노탱과 콜라보해 3종의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발급 고객 대상 선착순 3000에게는 다이노탱 카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발급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다이노탱 대표 캐릭터인 ‘쿼카’와 ‘보보’가 들어간 우편봉투, 캐리어, 스티커 SET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내달‘다이노탱 경품’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노탱 굿즈(쿨러팩, 마우스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상품 혜택은 지난 6월에 출시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카드와 동일하다. 무신사, 쿠팡, 배달의민족, 넷플릭스, 스타벅스 등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MZ세대 인기 가맹점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오하쳌’이 MZ세대 특화카드인 만큼 20대 팬들이 탄탄한 다이노탱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층이 발급받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카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액신용한도 서비스가 탑재된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부터 발급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카드발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