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ISO 37001 인증 획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0 01:48:43
  • -
  • +
  • 인쇄

유유제약(대표 유원상)이 글로벌 수준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구축을 완료해 영국왕립표준협회(BSI)에서 ISO 3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시하는 표준에 따라 조직 내 발생 가능한 부패 행위를 사전에 식별하고 통제하기 위해 고안된 제도다. 

 

▲ 사진=유유제약 제공


앞서 유유제약은 지난해 10월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도입을 선포하고, 사내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패 리스크 식별 및 평가를 진행했다.

또한 사내 규정을 제·개정하고, 전 임직원 대상 교육을 실시하는 등 부패방지 경영시스템을 구축했다.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는 "이번 ISO 37001 인증을 통해 유유제약의 준법경영 및 윤리경영 구축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컴플라이언스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투스에듀, 성평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투스에듀는 성평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1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자녀 출산·양육 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이투스에듀는 △자녀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근무제도 △근로자 및 부양가족 지원 제도 △가족 여가문화

2

LG전자, 퀄컴과 손잡고 생성형 AI 기반 미래 AIDV 기술 선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내년 1월 6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자동차의 두뇌 역할을 하는 HPC에 적용되는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인 ‘AI 캐빈 플랫폼(AI Cabin Platform)’을 완성차 고객사를 대상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새로운 AI 캐빈 플랫폼이 적용된 디지털 콕핏(Dig

3

보람F&B, 설맞이 HMR 차례상 ‘효차림’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에프엔비는 ‘효孝차림’(이하, 효차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첫선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효차림은 관혼상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보람섬김'이 올해 출시한 HMR 차례상 상품이다. 보람그룹의 신규 외식사업 법인 보람에프앤비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명절선물전’(이하 ‘명절선물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