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신한알파 브라질국채 매도서비스 개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2-13 16:39:35
  • -
  • +
  • 인쇄
기존 브라질국채 매수 서비스에 이어 알파앱 통해 매도 지원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신한알파 브라질국채 매도서비스를 개신한다. MTS 신한알파 앱을 통해 기존에는 브라질국채 매수 서비스만 지원했는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앱에서 브라질국채를 매도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MTS를 통한 브라질국채 매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MTS신한알파 앱을 통한 브라질국채 매도서비스는 앱을 통해 매수 서비스만 지원했던 매매시스템에서 탈피해 매도까지 지원하게 됐다. 기존 투자자는 앱을 통해 브라질국채를 매수했더라도 매도는 지점을 내방하거나 유선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앱을 통해 간편하게 브라질국채를 매도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매도를 원하는 투자자는 원화, 달러, 헤알화 중 채권 매도 후 받을 통화를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헤알화나 달러로 매도를 한다면 채권 매도 후에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환전할 수 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지속적으로 채권 온라인 매매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지난 2019년 미국국채를 포함한 달러표시 해외채권을 모바일을 통해 100달러 이상 소액으로 매매 가능한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어 브라질채권, 단기사채, 조건부 자본증권의 매매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김기동 FICC솔루션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인 투자자들의 채권 투자는 경기침체 우려와 주식시장 변동성 속에서 현금흐름(이자)을 확보하는 인컴형 자산 투자처로 각광을 받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선별된 크레딧 채권 등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면서 디지털 매매 편의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DF2 사업 접는다..."적자 확대 따른 결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도 인천공항에서 일부 철수 카드를 꺼내들었다. 신세계는 30일 신세계디에프가 이사회를 열어 신세계면세점의 인천공항 면세점 DF2(화장품·향수·주류·담배)권역에 대한 영업을 정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환율, 경기 둔화, 주 고객의 구매력 감소 및 소비 패턴의 변화 등 면세 시장에는

2

SK스퀘어, 신임 사장에 김정규 SK주식회사 비서실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스퀘어는 김정규 현 SK주식회사(SK Inc.) 비서실장을 신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SK스퀘어 이사회는 김정규 사장을 대표이사 후보로 선정했으며, 향후 주주총회 등을 통해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1976년생인 김정규 사장은 SK주식회사 비서실장, SK수펙스추구협의회 전략지원팀장, SK플래닛 미국

3

CJ프레시웨이, 가을 나들이 명소 푸드 서비스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가을을 맞아 전시·체험 공간을 찾는 방문객이 늘며 식음 서비스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국립중앙박물관 △경주월드 △한국잡월드 등 하루 방문객 1000명 이상이 찾는 컨세션 사업장의 메뉴와 서비스 운영을 고도화하며 나들이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카페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