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친구들, 셀럽-팬 양방향 소통 플랫폼 '셀럽하우스' 베타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08 07:37:56
  • -
  • +
  • 인쇄
정준호 COO "셀럽이 팬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주식회사 ‘소중한친구들’은 국내 다수의 셀럽과 팬덤이 양방향으로 소통하고 오프라인에서 같은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양방향 소통 플랫폼인 셀럽하우스를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앞서 다수의 콘텐츠 중 첫 시작으로 각 분야의 남녀 유명 셀럽들과 팬덤 간의 일상과 활동 소식을 공유할 수 있는 “셀럽 소식”, 오프라인에서 셀럽과 함께 취미활동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매칭 서비스” 콘텐츠를 베타 출시했다. 



서비스운영사의 심사 과정을 거친 남녀 유명 셀럽들이 가입, 포진하여 있고, 일반 이용자들과 셀럽 간 필요한 부분을 중계해 주는 방식의 시스템을 구축함으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수준 높은 팬덤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인다.

주식회사 소중한친구들의 정준호 COO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시대를 맞아 자신을 브랜딩 할 수 있는 능력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셀럽하우스는 대중문화예술인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든 셀럽(방송연예인, 모델, 인플루언서, 유튜버, 스포츠인 등)이 팬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나아가, 셀럽이 자신을 브랜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고 셀럽하우스 플랫폼을 통하여 침체되어있는 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의 크게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셀럽하우스 관계자는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셀럽과 팬덤 모두에게 필요한 중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새로운 트랜드로 형성이 가능하다”라고 했다.

한편, 셀럽하우스는 4월 경 정식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Play 스토어, 앱스토어 모두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