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성형외과의원, ‘K-브랜드 톱7’ 첫 진입...성형외과 부문 순위 싸움 치열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15:58:3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 1위에 아이디병원이 선정됐다고 19일 발표했다.

 

▲ ‘K-브랜드 톱7’ 이미지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국내외 연구진과 2년간의 과정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평가 프로세스를 자체 개발했으며, 국가대표 브랜드를 상징하는 ‘K-브랜드지수’와 세계시장 트렌드를 상징하는 ‘W랭킹’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은 아이디병원이 1위를 수성했으며, 2위 원진성형외과의원, 3위 제이준성형외과의원, 4위 뷰성형외과의원, 5위 디에이성형외과의원, 6위 일미리성형외과의원, 7위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등이 상위권의 영예를 차지했다.

2025년 4월 1일부터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억 1197만 7074건을 대상으로 조사된 ‘K-브랜드 톱7’ 성형외과 부문은 트렌드(Trend)·소셜(Social)·미디어(Media)·커뮤니티(Community)·긍부정(Positive/Negative) 인덱스 등의 핵심 빅데이터에 대한 가중치 배제 합산 수치로 산출됐다.

2016년 4월에 설립된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전 세계 명품 브랜드의 기업 가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 중이며, 매년 주요 기업과 개인에 대한 빅데이터 평가 수치를 토대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쓱데이’ 첫 외국인 프로모션 효과…매출 2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외국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처음 도입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명동점·인천공항점·온라인몰 등 전 채널에서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함

2

코웨이, 국내외 고른 선전에 3분기 영업익 2431억원...17.4%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국내외에서 모두 순항하며 3분기에도 준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코웨이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4% 늘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 254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이로써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8% 오른 3조 6

3

자연드림, 11월 전 품목 할인 및 페이백 적립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최대 30% 할인적립(페이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연드림은 10월 13일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라는 새로운 약속을 시작했다. 어디서 사도 같은 가격을 보장하고, 적립된 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