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원피스' 방영 25주년 굿즈 출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09:23:33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LG유플러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방영 25주년을 맞아 아이폰16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16을 구매한 고객은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200대 한정으로 출시된 굿즈 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원피스’는 1999년 10월 일본 후지TV에서 처음 방영된 이후 일본을 넘어 한국, 중국,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25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LG유플러스가 대원미디어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원피스 캐릭터가 그려진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아크릴 키링 3종 ▲아크릴 톡 2종 ▲3D 렌티큘러 ▲가죽 마우스패드 ▲보조배터리 등으로 구성됐다. 원피스 컨셉에 맞춰 굿즈를 담은 박스도 보물상자 컨셉으로 제작했다. 특히 굿즈들은 모바일 액세서리로 유명한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인 ‘페스티버’에서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피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아이폰16 개통 고객 200명에게 선물 된다. 오는 18일부터 31일 까지 LG유플러스의 공식 사이트인 ‘유플러스닷컴’에서 아이폰16 시리즈를 구매 및 개통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고객은 행운 복권 형태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11월 초 원피스 한정판 패키지가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유플러스닷컴 내 액세서리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이다.

 

LG유플러스는 플래그십 단말 구매 비중이 높은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에는 인기 브랜드인 슈퍼말차와 협업한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출시했고, 2022년에는 글로벌 게임회사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갤럭시S22 디아블로 임모탈 패키지’를 내놓기도 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MZ세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패션, 뮤직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과 협업한 한정판 제품 출시를 검토할 방침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장(상무)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높일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 낮 12시 원피스 25주년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유플러스 Live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캐릭터인 루피와 애니메이션 ‘코난’의 남도일 목소리로 유명한 강수진 성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2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3

KGM, '무쏘' 1호차 고객 전달…본격 출고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무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19일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서 권교원 사업부문장(전무)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은 경기도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운영 중인 이미남 대표(45)다. 이 대표는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