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개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09 09:25:28
  • -
  • +
  • 인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은행만의 차별 축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이 고객과 함께 즐기는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탄탄한 출연진 구성과 수준 높은 완성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하.플.콘'(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약어)이라는 신조어가 생기는 등 금융권 대표 브랜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10월 5일 토요일에는 10CM, 더보이즈, 데이브레이크, 실리카겔이 출연한다. 6일 일요일에는 TWS, 엄정화, 터치드, 잔나비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오는 9월 10일까지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달달하나통장 개설,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 입금, 하나카드 결제계좌 연결 등 미션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초록빛 물결 속에서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비제이, 매년 200% 고속 성장…독보적 R&D 역량이 핵심 동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상북도 포항시의 벤처기업 에스비제이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러한 고속 성장의 핵심 동력은 '기업 지원'과 '자체 R&D'라는 두 축을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에 있다.에스비제이는 '소공인 스마트제조 지원사업' 등 정부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2

동서식품, 한정판 '컬러 오브 맥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컬러를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1980년에 출시된 이후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은 맥심은 ‘맥심골목’, ‘맥심가옥’과 같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

3

“새로 입주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늘의집의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을 넘어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은 고객에게는 새로운 발견의 영감을,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