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만34세 이하 위한 인터넷/TV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9 09:25:12
  • -
  • +
  • 인쇄
청년 및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KT(대표이사 김영섭)가 9일부터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인터넷/TV를 신규 가입하는 청년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1년만 써도 3년 약정 수준의 할인 가격으로 인터넷/TV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으로, 주거지 변경이 잦은 청년 층이나 시장 변화에 탄력적인 약정 조건을 찾는 소상공인을 위해 준비했다.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인터넷/TV 일반상품의 1년 약정과 대비하여 △인터넷 에센스(1GiGA) 요금제는 매월 14,300원이 절감되고, △지니 TV 에센스 요금제는 매월 5,655원이 절감되어, 두 상품을 함께 이용 시 기존대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이전 설치 1회 ▲공유기 WiFi 6D 월 1,100원 6개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가입은 만 34세 이하의 개인 고객 또는 모든 연령의 개인사업자이면 가능하고,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TV까지 할인되는 혜택으로, 특히 인터넷과 TV를 함께 사용하는 청년 및 소상공인 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T는 지난 1월 온라인 약정할인 혜택인 ‘알뜰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데 이어, 청년 1인 가구 증가 및 통신비 부담 증가 등 사회적 흐름을 고려한 청년/소상공인 대상 프로모션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이번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청년과 소상공인들이 원하는 부분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들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씨젠,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차세대 플랫폼 전략 공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분자진단기업 씨젠이 차세대 전략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해외 사업 확대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씨젠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글로벌 세일즈·마케팅 컨퍼런스(GSMC)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 세계 45개국 법인 및 대리점 관계자 약 10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각국 성공 사례 공유와 2026년

2

릴리스 게임즈, AFK 타이틀명 '힐링농장' 변경…"'영지' 중심 힐링형 콘텐츠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릴리스 게임즈는 오는 30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파라이트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의 게임 타이틀명을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했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업

3

겨울 유통가 '딸기 특수'…건강 효능까지 갖춘 시즌 효자 상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유통업계가 '딸기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제철 과일인 딸기가 해당 시즌 유통·외식업계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높은 수요를 견인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딸기가 연중 판매되는 과일들을 제치고 과일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1월 딸기 매출이 연간 딸기 매출의 약 25%를 차지할 정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