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흑임자 듬뿍 담은 '버버치킨'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5 09:26: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깐부치킨이 할매니얼 트렌드에 발맞춰 치킨 신메뉴 ‘버버치킨’을 10월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버버치킨’은 크러스트 크럼으로 바삭한 식감은 더 살리면서, 고소한 흑임자를 듬뿍 뿌린 부드럽고 달콤한 휘핑크림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한 순살치킨 메뉴이다. 

 

▲깐부치킨이 '버버치킨'을 출시했다

신메뉴 ‘버버치킨’은 10월 24일에 출시되었으며, 깐부치킨 전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깐부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깐부치킨만의 차별화된 식감과 맛의 조화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려고 한다”며 “다양한 메뉴로 깐부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색다른 치킨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여 라인업을 강화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깐부치킨은 신메뉴 버버치킨 출시에 맞춰 10월 2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버버치킨을 먹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총 50명에게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26일부터는 전국 가맹점에서 버버치킨 치맥세트 매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들의 진행 내용은 깐부치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