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흑임자 듬뿍 담은 '버버치킨'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5 09:26: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깐부치킨이 할매니얼 트렌드에 발맞춰 치킨 신메뉴 ‘버버치킨’을 10월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버버치킨’은 크러스트 크럼으로 바삭한 식감은 더 살리면서, 고소한 흑임자를 듬뿍 뿌린 부드럽고 달콤한 휘핑크림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한 순살치킨 메뉴이다. 

 

▲깐부치킨이 '버버치킨'을 출시했다

신메뉴 ‘버버치킨’은 10월 24일에 출시되었으며, 깐부치킨 전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깐부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깐부치킨만의 차별화된 식감과 맛의 조화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려고 한다”며 “다양한 메뉴로 깐부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색다른 치킨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여 라인업을 강화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깐부치킨은 신메뉴 버버치킨 출시에 맞춰 10월 2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버버치킨을 먹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총 50명에게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26일부터는 전국 가맹점에서 버버치킨 치맥세트 매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들의 진행 내용은 깐부치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