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그린, 글로벌 브랜드 창립 기념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9:48:23
  • -
  • +
  • 인쇄
전 세계 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UGREEN)은 브랜드 창립을 기념하여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하는 Uno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모든 퍼센트를 함께(Powering Every Percent of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제품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감정과 일상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Uno 시리즈는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로봇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유그린의 대표 인기 시리즈로 꼽힌다. 대표 제품은 유그린 Uno 로봇 충전기, Uno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Uno USB-C 케이블, Uno 보조배터리 10000mAh 30W, Uno 6-in-1 USB-C 허브 제품 이다.

유그린은 브랜드 데이를 맞아 한국, 중동, 러시아, 브라질 등 6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Uno 시리즈의 창립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각 아티스트는 자국의 문화와 고유한 미적 감각을 Uno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여, 글로벌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완성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유그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글로벌 유저 투표 캠페인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 캠페인과 함께, 유그린은 신제품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풀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새로운 개념의 무선 이어버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유그린 Uno 시리즈 및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