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취약계층 대상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진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09:52:35
  • -
  • +
  • 인쇄
임직원 등 120여 명 참여해 주거환경 개선 지원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취약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돕기 위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고 7일 밝혔다.

 

▲ [사진=DB손해보험]

임직원과 DB프로미 농구단 등 120여 명이 참여하여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과 함께 원주시내 생활환경이 어려운 기초생계수급자 및 조손가족의 거주지를 찾아 도배지와 장판 교환, 생활개선 물품 지원 등의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듯한 온정을 전달했다.

 

이날 DB손해보험과 DB프로미 농구단은 원주시 주거취약계층 10가구의 집을 수리해주고 생활환경 개선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기로 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했다.

 

‘러브하우스’봉사활동은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온 DB손해보험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이며, 이외에도 사랑의 연탄나눔, 서울시 빗물받이 정화활동 및 이웃관계회복 프로젝트, 탄소중립 Up/Re-Cycle 사회공헌 활동, 어린이 교통안전 사회공헌 활동, 충주 성심학교/희귀난치 환우회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진행해왔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공헌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ESG경영 실천을 통해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빕스 동행데이’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지난 5일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초청해 ‘빕스 동행데이’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인근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CJ푸드빌 외식사업본부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다양한

2

메이크온, 온페이스(ONFACE) LED 마스크 공식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이 ‘온페이스(ONFACE) LED 마스크’를 공식 출시한다. 지난 9월, 독일에서 열린 IFA 2025에서 공개해 주목을 받은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70여 년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KAIST 특허 LED 기술이 만나 탄생했다. 머리카락만큼 얇은 0.2㎟ 크기의 3770개

3

NC, 엔비디아 협력…지스타 최상 PC 시연 환경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엔비디아(NVIDIA)와 ‘지스타 2025’를 통해 GPU(그래픽처리장치) 협력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NC는 오는 13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부스의 모든 시연 PC에 엔비디아의 고성능 GPU ‘지포스 RTX 5080’를 탑재한다. NC는 엔비디아가 전량 지원한 매니아용 고성능 GP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