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민감성 피부용 저자극 반창고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14 10:08:58
  • -
  • +
  • 인쇄
실리콘 적용 일회용 멸균밴드 ‘하이맘밴드 센서티브’

JW중외제약은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 저자극 반창고 ‘하이맘밴드 센서티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맘밴드 센서티브는 일회용 멸균 밴드로 알러지 반응을 유발하는 아크릴 점착제 대신 실리콘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 JW중외제약 '하이맘밴드 센서티브' [JW중외제약 제공]

 

JW중외제약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굴곡진 부위에 붙여도 들뜨지 않으며, 땀이 차지 않고 물이 닿아도 상처를 보호할 수 있는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이 회사는 실리콘 점착제 제품인 ‘하이맘폼 센서티브’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폴리우레탄폼 제제의 습윤 밴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센서티브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