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고객 평가단 모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8 10:23:17
  • -
  • +
  • 인쇄
우리WON뱅킹 서비스의 고객 관점 다양한 피드백 제공 역할 수행
고객 중심 모바일뱅킹 제공 위한 소통강화, 고객평가단 운영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고자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을 7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은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월 1회 참여,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관점에서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우수 평가원 3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함은 물론, 설문조사 참여시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고객 평가단은 총 500명을 모집하며,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고객 친화적인 모바일뱅킹 제공을 위해 ‘고객 평가단’을 모집하게 되었다”며, “최근 출시한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우리 아이 계좌 조회서비스’와 같은 고객 중심의 생활밀착형 편의서비스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고자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을 7월 18일까지 모집한다. [포스터=우리은행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