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신규 CI 공개...애니메이션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26:58
  • -
  • +
  • 인쇄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CI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공개된 CI는 약 5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형태로, 수많은 픽셀들이 함축되는 과정과 함께 미지의 존재를 상징하는 알파벳 X를 클로즈업해 무한한 재미를 추구하고, 도전하기 위한 회사의 가치관을 함축적으로 드러냈다. 

 

▲ 엔픽셀 CI


한편, 지난 2017년 설립된 ‘엔픽셀(npixel)’은 무한대를 상징하는 ‘n’과 게임과 게임제작을 구성하는 최소 단위인 ‘픽셀(Pixel)’을 조합해 사명을 정한바 있으며, ‘하나의 픽셀로부터 시작되는 무한한 도전’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첫 타이틀인 ‘그랑사가’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서비스 100일을 앞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