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설맞이 다양한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23 10:34:59
  • -
  • +
  • 인쇄
내달 12일까지 할인쿠폰 2종 지급 및 추천 선물 990원 구매 추첨 이벤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이효진,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설 명절을 맞아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월 12일까지 ‘설 선물’ 프로모션 탭을 오픈한다. 1++한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카카오 에디션, New 오쏘몰 바이탈 등 인기 설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고 다채로운 설 선물을 추천한다. 구매금액별 1만 5천 원, 5천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해 이용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탭에선 990원에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행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AHC 리뉴에이지 스페셜세트 등 ‘오늘의 추천 선물’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990원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은 ‘첫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900원에 인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29일(월)까지 ‘2024 갑진년 값진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신선·건강식, 뷰티, 리빙, 여행, 가전 등 매일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톡딜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도 지급해, 설 필수품은 물론 효도가전, 연휴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쇼핑라이브도 4일(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리윤, 설화수, 헤라 등 선물로 좋은 인기 뷰티 상품부터 오뚜기, 스타우브 등 식품 및 리빙 상품까지 총 67개 라이브를 방송한다. 각 라이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추가 할인쿠폰, 사은품, 설 전용 포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가 열리는 당일, 상품을 구매하면 카카오페이 결제 7% 즉시할인 혜택(결제 건당 최대 3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날 열릴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천 명에게 카카오쇼핑포인트 1천 원을 지급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정성을 담은 설 선물부터 설 필수품과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카카오쇼핑에서 인기 상품과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