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6 전산세무회계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2-20 10:48:29
  • -
  • +
  • 인쇄
최신 출제 경향 분석…초보 수험생 합격팩 제공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6 전산세무회계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 영상에서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대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해 과목별 핵심 이론 정리와 고득점 공략 포인트, 실전 대비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 단계별 로드맵을 구체적으로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이론 설명을 넘어, 실제 시험장에서 활용 가능한 문제 접근 방식과 시간 관리 전략까지 다룬다.
 

▲ [사진=에듀윌]

설명회 오픈을 기념해 수험생 지원 혜택도 마련됐다. 설명회 기간 내 신청자에게는 전산세무회계 주요 과정에 적용 가능한 수강료 지원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일정 기간 한정으로 운영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초보 수험생의 학습 적응을 돕는 ‘초보수험가이드’와 체계적인 학습 계획 수립을 지원하는 ‘플래너 PACK’ 등 합격 지원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6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줄이고,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략과 혜택을 함께 구성했다”며 “에듀윌의 체계적인 합격 전략을 통해 많은 수험생이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6 전산세무회계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중공업, 오세아니아서 LNG선 잭팟…연초부터 19억 달러 쓸어 담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중공업이 오세아니아 지역 선사로부터 LNG(액화천연가스)운반선 1척을 3680억원에 수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선박은 2028년 5월까지 인도될 예정이다. 삼성중공업의 현재까지 올해 누적 수주 실적은 총 8척(19억 달러)으로 연간 수주 목표 139억 달러의 14%를 채웠다. 선종 별로는 LNG운반선 3척, 에탄운반선 2척

2

“6년간 밀가루값 짬짜미”…공정위, 7개사에 심사보고서 송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국내 밀가루 시장의 장기 담합 의혹에 대해 본격적인 제재 절차에 착수했다. 가격 인상과 물량 배분을 둘러싼 ‘짬짜미’가 6년간 이어졌다는 판단이다.공정위는 19일 7개 밀가루 제조·판매사에 심사보고서를 송부하고, 같은 날 위원회에 상정해 심의 절차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사보고서는 조사 과정에서 파악된 위법 사실

3

IBK기업은행, 제28대 장민영 은행장 취임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IBK기업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제28대 장민영 은행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장민영 은행장은 취임사에서 “저성장과 산업 대전환의 복합 위기 속에서 중소기업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IBK가 단순한 자금 공급자를 넘어 산업 체질 개선을 선도하는 금융 파트너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