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1:18:1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이번 담보 신설을 통해 여행 취소로 인한 위약금까지 보장한다.

 

▲[사진=삼성화재]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는 여행을 앞두고 예기치 못한 사고나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일정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를 보장한다. 사전에 예약한 교통권, 숙박권, 체험권 등의 취소수수료(위약금)를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최대 80%까지 보상하며, 최대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담보 신설을 통해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뿐만 아니라,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까지 폭넓게 보장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담보 신설은 고객의 여행 전 과정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자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보장 확대와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신·편입생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원서접수 마감이 오는 13일로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고 10일 밝혔다. 최종 접수 마감은 이날 오후 10시까지다. 이번 모집은 신입생뿐만 아니라 편입생과 재입학생도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2월 19일에 이뤄질 예정이다.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 학제 개편을 통해 산업·사회 변

2

월드스타와 만남...롯데웰푸드, 월드콘 새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0일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월드콘’의 신규 모델로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사진에서 손흥민 선수는 붉은색 축구 유니폼을 착용하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으며 브랜드의 청량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손 선수의 글로벌 인지도와 지치지 않는 에너지가 월드콘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설

3

아모레퍼시픽 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28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400여 개 협력사다. 오는 2월 2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28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2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