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X 또래오래', 치킨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9 11:20:4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농협목우촌(대표 정종대, 이하 또래오래)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제휴를 맺고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출시 및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은 또래오래의 대표 메뉴인 ‘갈릭반 핫양념반’과 치즈볼,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내달 30일까지 전국 또래오래 매장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 엔픽셀 제공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을 비롯해 치킨 메뉴 주문 시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및 골드 등 재화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또래오래와 그랑사가가 함께 하는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상품 구매 시 제공된 ‘스페셜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 4세대(1명) 및 에어팟 맥스(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그랑사가 OST 음반(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엔픽셀 제공

 

또래오래 제휴 등을 통한 제품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그랑사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