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가수 신성 신규 홍보대사 위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11:31:50
  • -
  • +
  • 인쇄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적극 동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가수 신성이 지난 2일(수), 홀트아동복지회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2일, 본부 강당에서 위촉식을 개최하고 가수 신성을 비롯해 가수 채연, 뮤지션 육중완을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사랑과 나눔의 실천에 함께할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창립 70주년을 맞아 추진된 이번 위촉식에는 기존 홍보대사 윤택을 비롯해, 3명의 홍보대사 및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홍보대사들의 위촉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신성 홍보대사는 평소에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왔다. 해외 의료 구호물품 전달, 고향인 충남 예산 지역 행사 출연료 전액 기부, SBS 사회공헌 프로그램 출연 등 공익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이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신성 홍보대사는 “평소 봉사는 내가 좋아서 하는 것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었는데, 홀트아동복지회와 좋은 뜻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는 진심 어린 위촉 소감을 전했다.

신성 홍보대사는 특히 중장년층에게 강한 공감과 친근한 이미지로 홀트아동복지회의 메시지를 보다 폭넓은 세대에게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대한 참여를 더욱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4년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한 신성 홍보대사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와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로 대중의 인지도를 높이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KBS1 ‘일꾼의 탄생 시즌2’에 출연해 농부 가수로서의 진정성 있는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신곡 ‘얼큰한 당신’의 인기를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정, 장애인과 지역주민, 해외취약 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