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개인 맞춤형 서비스 강화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2 11:35:15
  • -
  • +
  • 인쇄
사용자 친화적 UI·UX 개선으로 메인화면 직접 편집
편의·취미·금융 포함 뱅킹앱서비스 50개로 늘어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메뉴 개선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우리WON뱅킹 메인화면 메뉴는 최대 12개에 이르는 메뉴를 이용자 스스로 자유롭게 편집하는 ‘마이메뉴’ 기능으로 UI·UX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금융거래와 생활편의·연령별 특화 서비스 등 기존 31개에서 50개로 늘어나 사용패턴에 맞춘 개인화 디지털 서비스가 구현됐다.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 메뉴 개선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또 고객이 직접 작성한 문구와 이미지를 사용하는 우리WON뱅킹 ‘나만의 알림’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나만의 알림 서비스는 이체알림과 일반알림 등 2가지로 구분된다.

이체알림은 사전에 출금계좌·입금계좌·이체금액을 알림 시간과 함께 설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온 알람’에 비밀번호 입력과 인증만으로 이체가 완료되는 서비스다. 일반알림의 경우 자유롭게 설정한 내용을 고객이 사전 지정한 주기마다 알려줘 생활 밀착형 일정 관리가 가능하다.

우리WON뱅킹 나만의 알림 서비스는 전체 메뉴에서 환경설정→ 푸시 알림 수신 설정→ 기타→ 나만의 알림 메뉴를 거쳐 설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