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 ‘CPHI Korea 2025’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2:00:55
  • -
  • +
  • 인쇄
원료·제품 동시 선보이며 세계 22개국 바이어와 소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K-건기식의 영향력을 볼 수 있는 ‘2025 세계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이하 ‘CPHI Korea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 ‘2025 세계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 보람바이오 현장 부스 [사진=보람그룹]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CPHI Korea 2025’는 글로벌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을 아우르는 대표 B2B 전시회다.

올해 전 세계 22개국 418개 업체와 80개국 1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 수준의 원료 기술력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일반 식품 확장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통합 천연물 기반 통합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보람바이오의 대표 원료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근력 향상와 혈류 개선에 기여하는 수박추출물, 관절 건강을 위한 지방산복합물(FAC), 골격근 강화를 위한 발효유청단백분말 등 다양한 자체 개발 원료를 전시한다. 특히 수박추출물은 지난 ‘서울푸드2025’에 이어 국내외 바이어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위장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는 정향추출물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소엽추출물도 소개된다.

정향추출물은 위장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제균효과가 확인돼 주목을 받고 있으며, 소엽에서 추출한 로즈마린산 성분 역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평가받고 있다. 

또 지난달 말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의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군도 선보인다.

‘닥터비알’은 보람바이오의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맞춘 맞춤형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 리포좀 비타민C 프리미엄,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오메가3, 칼마디K2, 관절FAC뿐만 아니라 신제품 라인업을 추가 공개한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핵심 원료군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연구 기반과 적용 가능성을 강조하며 글로벌 제약·건강기능식품 기업들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CPHI Korea 2025’ 참가를 통해 보람바이오의 원료 기술력과 건강기능식품의 경쟁력을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원료부터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까지 연결되는 통합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