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1000억 페스타 "단돈 천 원에 과일, 고구마 득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1 14:18: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1000억 페스타' 시작 후 3일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 순위를 공개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3월 18일에 시작된 ‘1000억 페스타’에서 총 1000억 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고, 선별한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오늘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상품은 즉석밥, 게이밍 모니터, 망고, 로봇 청소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이다. 식품, 전자제품 등 카테고리의 상품이 다수 상위권에 올랐다. 

 

▲ 알리익스프레스 1000억 페스타 "단돈 천 원에 과일, 고구마 득템"

고객들에게 가장 호응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인기 상품을 1,0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타임 세일이다.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정각에 시작하는 타임 세일 상품은 거의 판매 시작 즉시 모두 품절된다. 이러한 품절 행진이 이어지면서, ‘1,000원 득템’의 열기는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당초 상품이 품절되는 시간은 10초 정도라고 밝혀진 바 있으나, 현재는 그보다 더 빨리 매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총 10억 상당의 K-Venue 전용 쿠폰을 제공하는 ‘10억 팡팡 프로모션’도 3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화면상의 이벤트 볼을 터치하면 무작위로 알리익스프레스 크레딧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만 원부터 십만 원, 심지어 백만 원 쿠폰을 받았다는 참가 고객들의 후기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당첨 금액이 높지 않더라도 추가 할인 쿠폰을 얻는 재미에 고객들의 재방문율도 높아지고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K-Venue의 1000억 페스타가 3일째로 접어들었는데 소비자들의 반응이 여전히 뜨겁다”며,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이 이어질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배민, 하남에 국내 최초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 ‘배민라이더스쿨’ 개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국내 최초의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을 개관하며 라이더 안전과 건강한 배달 문화 확산에 나섰다.21일 회사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배민라이더스쿨은 연면적 8,000㎡(지상 3층) 규모로, 기상 상황과 관계없이 365일 실습이 가능한 국내 최대 이륜차 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