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광고 플랫폼 ‘픽켓팅’, 핵심 인재 채용 본격화… “직원이 아닌 시스템이 일하는 회사로 성장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4:38:2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기반 광고 자동화 플랫폼 ‘픽켓팅(Picketing)’이 서비스 고도화와 조직 확장을 위해 개발, 디자인, PM, 마케팅, QA 등 핵심 직군의 채용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픽켓팅’은 사용자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광고 캠페인을 기획·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AI 자동화 광고 플랫폼으로, 이미 청년창업사관학교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며 성장성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고벤처 포럼에서 '직원을 줄이고 성과를 늘리는 법 – 시스템이 일하는 회사 만들기'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해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채용은 서비스 구조의 고도화와 신규 기능 확장을 위한 단계로, 내부적으로는 데이터팀·개발팀 중심의 R&D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특히 픽켓팅은 광고 자동화 기술 외에도 리워드하우스·리뷰스핀 등 관련 플랫폼과의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며, 하루 몇 분의 설정만으로 전 과정이 자동화되는 마케팅 생태계를 실현하고 있다.

이시우 픽켓팅 대표는 “우리는 단순히 직원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이 일하고 사람은 전략에 집중하는 회사’를 만드는 중”이라며, “이번 채용은 픽켓팅의 핵심 엔진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찾는 과정이며, 앞으로 기술과 운영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트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픽켓팅은 향후 R&D 과제 추진과 투자 유치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번 채용을 계기로 서비스 완성도를 높이고, 2025년 내 글로벌 시장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