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복날 시즌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15:17: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복날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초복, 중복 등 복날에 맞춰 7월 한 달간 '뿌복위크 - 복날엔 bhc 치킨이지' 이벤트를 두 차례에 나눠 진행한다.
 

▲ bhc 치킨, 복날 시즌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골드킹+치즈볼+콜라(1.25L)’ 세트를 찜한 후 하트가 보이게 이미지를 캡처한다. 다음으로 스토리 스티커에서 ‘bhc 치킨’, ‘초복’, ‘중복’, ‘복날’, ‘뿌링이’ 중 1개의 키워드를 검색해 지정된 뿌링이 GIF 스티커를 활용해 캡처한 이미지를 꾸민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복날엔bhc치킨이지)를 포함하여 bhc 치킨 공식 계정과 친구를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복날엔 bhc치킨이지' 멘트와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bhc 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프리미어 디럭스+플레이랩 숙박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2명) △골드킹+치즈볼+콜라(1.25L)(1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6일(금)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DM을 통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또한, 중복 시즌을 맞아 7월 23일부터 28일 진행될 두 번째 이벤트도 함께 예고됐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더 라운지 클래식 코스(1인 2매, 1명)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 30일(2명) △맛초킹+치즈볼+콜라(1.25L)(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두 차례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100만원, 1명)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2명) △쏘마치+치즈볼+콜라(1.25L)(25명)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bhc 치킨은 더위를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사랑의열매’와 콜라보해 치킨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bhc 치킨과 사랑의열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사랑의열매 이벤트 게시글에 더위 극복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후 이를 캡처해 캐치시큐 폼에 업로드하면 된다. 캐치시큐 폼은 ‘사랑의열매’ 계정 프로필 상단 링크에 있다. 참여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40명)’을 제공한다.

bhc 치킨 복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복날 이벤트를 통해 더위를 조금이나마 잊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bhc 치킨과 함께 맛있게 에너지를 보충하며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직업전문학교, ‘대전RSC·대전지방고용노동청’과 자동차정비 채용 연계 ‘맞JOB데이’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는 지난 5일 대전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대전RSC) 및 대전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자동차정비 분야 채용 연계 행사인 ‘2025년 맞JOB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혼다, 레인지로버, MAN트럭버스코리아, 현대서비스, 대창기업공업사, SK스피드메이트, 카포스협회, 미쉐린

2

LG전자, 나이지리아 아베오쿠타서 지역 주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최근 나이지리아 오군(Ogun) 주(州)에 위치한 아베오쿠타(Abeokuta)시에 별도의 전력 공급원 없이 태양광만으로 24시간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 시설과 이동식 무료 세탁방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물과 전기가 부족해 식수 공급과 빨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이지리아 주민들에게 브랜드 슬로건인

3

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이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테팔은 브랜드 대표 주방 칼 라인인 ‘아이스포스’와 ‘프리시젼’을 중심으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