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존, ‘먼지 제거 강화유리’ 국내 상륙…“부착 스트레스 끝”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17:20
  • -
  • +
  • 인쇄
12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 론칭, 오픈 기념 전 품목 특별 할인가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혁신 기업 매직존(MAGIC JOHN)이 부착 편의성을 갖춘 스마트폰 강화유리 라인업을 앞세워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매직존은 12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정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매직존의 핵심 경쟁력은 특허 기술이 집약된 ‘먼지 제거 시스템’이다. 보호필름 부착 시 가장 큰 번거로움으로 꼽히는 먼지 유입과 위치 정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동 정렬 프레임’과 ‘먼지 제거 접착제’ 기술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전문가 수준으로 쉽고 빠르게 부착이 가능하다.
 

제품의 품질 또한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17단계의 S등급 진공 코팅 공정을 거친 ‘듀얼-템퍼드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글래스’는 뛰어난 터치감과 선명도를 제공하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스크린을 강력하게 보호한다.
 

매직존 관계자는 “지난 12년간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전 세계 5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검증 받았다. 이번 론칭을 기점으로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새로운 품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직존은 이번 한국 진출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핵심 제품군을 포함한 전 상품을 오픈 기념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