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국내 야구팬들을 위한 카카오 이모티콘 9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6:18:2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가 국내 야구팬들을 위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이모티콘은 KBO를 비롯해 LG트윈스, kt wiz, NC 다이노스, 두산베어스, 롯데자이언츠,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평소 KBO리그 경기를 즐겨보는 야구팬들을 위해 기획된 만큼 다양한 야구 요소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카카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의 인기 캐릭터 ‘슈야와 토야’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이모티콘의 캐릭터는 각 구단의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매력을 뽐낸다.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느낄 수 있는 24가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며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각 구단의 특색 있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이모티콘 사용의 즐거움도 더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국내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야구 요소를 접목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카카오 이모티콘과 함께 많은 야구팬들이 색다른 응원 문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참여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9월부터 8주간 진행한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은 안랩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 중 깨끗하고 오염·파손·고장이 없는 물품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안랩은 2022년부터 자원 재순환과

2

하나투어,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대표이사 야다 모토시, 矢田素史)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Next-Generat

3

넥슨, 메이플 아지트 수익금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MAPLE AGIT)’의 ‘스페셜 오픈’ 이벤트 수익금 1억원을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도토리하우스(이하, ‘도토리하우스’)’에 이용자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6일 동안 진행한 ‘스페셜 오픈’은 ‘메이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