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추석 맞아 환전·게임 이벤트 ‘풍성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6:20:1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은행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내놓고 있다.


26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은행들이 최대 10일에 이르는 추석을 맞아 외여행객을 위한 환전 우대부터 경품 추천 등 소비자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 우리은행 추석엔 DOUBLE 환전으로 달달해 이벤트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WON뱅킹 앱에서 ‘추석엔 DOUBLE 환전으로 달달해’ 행사를 연다. 우리WON뱅킹 앱 ‘환전주머니’로 200달러이상 환전하고, 인천공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외화를 찾아갈 때 50달러이상 추가로 환전하면 선착순 3900명에게 여행용품을 사은품을 제공한다.

IBK기업은행은 ‘가을엔 ONE하면 미리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처음으로 i-ONE Bank(개인) 내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통해 주요 통화(USD, JPY, EUR)를 환전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여행 후 남은 주요 통화(USD, JPY, EUR) 외화현찰을 영업점에서 원화현찰로 재환전하는 경우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MS 쿠폰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환전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 황금연휴 농협은행에서 환전하고 괌으로 떠나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알뜰환전’에서 주요 통화(USD, JPY, EUR) 환전 시 최대 90% 환율 우대를 제공하며, 전국 1063개 영업점에서 당일 수령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 알뜰환전으로 2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개인과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USD(미국달러), JPY(일본엔화), EUR(유로화) 3개 통화에 대해 환전 스프레드의 80%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환전 한도는 1000달러, 10만 엔, 1000유로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해외 송금 및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외 송금 시 1000달러 이상 송금 고객 중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외에서 1000달러 이상 송금을 받는 고객에 대해서도 월총 5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500달러 환전 시에도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참가형 이벤트들도 열린다.

하나은행은 ‘추석맞이 달달 무슨 달’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게임 2종과 연계 이벤트 참여 시, 매일 응모권을 모아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0월 19일까지 약 4주 동안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추석을 맞아 정관장과 제휴해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을 통해 고객들은 게임을 완료하고 정관장 쿠폰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송편을 뽑아 최대 5만원까지 용돈을 받을 수 있는 랜던 보상형 ‘돈이 나오는 송편’를 이벤트를 연다.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해 송편을 보내거나 친구에게 받은 링크로 송편을 열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은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고 기존 고객 역시 매일 최대 100번씩 도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