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 신한은행 굿즈 제작 맞손…“금융사 홍보도 굿즈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2 17:15:34
  • -
  • +
  • 인쇄

최근 금융사들도 기업 홍보에 굿즈를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신한은행이 비즈마켓과 손잡고 굿즈 시장에 진출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10월 브랜드 굿즈를 중심으로 한 ‘카페스윗 쏠(Café Swith SOL)’을 명동 번화가에 개점했다. 상호명 카페스윗은 신한(S)과 함께(With)라는 의미로 지어졌다. 비즈마켓은 카페스윗 쏠에서 판매하는 굿즈 제작에 함께 참여했다.
 

▲ 신한 프랜즈 굿즈 이미지 [비즈마켓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이 카페를 청각장애인들의 전문 직업교육과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카페스윗 쏠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신한금융그룹의 캐릭터 ‘신한 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즈마켓 관계자는 “최근 굿즈에 대한 기업 고객의 관심이 커지고 있고 브랜드 간 굿즈 경쟁도 치열하다”며 “비즈마켓은 앞으로도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에코백‧텀블러‧골프공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굿즈 공급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즈마켓은 지난 6월 인터파크비즈마켓에서 사명을 비즈마켓으로 변경했다. 전국 약 1000여 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기업 복지몰과 판촉‧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기업 간 거래) 솔루션 기업이다. 지난 2012년부터 국내 주요 기업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공급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 충남문화관광재단, 금산군과 함께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미식과 여행을 연계해 금산 인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투어상품으이다. 해당 상품은 전통 미식 문화 홍보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금산군, 한식진흥원의 협조와 지원이 반영된

2

서울우유, ‘A2+우유’ 누적 판매량 825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지난해 4월 선보인 프리미엄 ‘A2+우유’가 올해 9월 기준 누적 판매량 8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A2+우유’는 서울우유가 국산 우유 소비 증진을 목표로 5년간 약 80억 원을 투자해 2024년 출시한 프리미엄 흰 우유다. A2 단백질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A2 단

3

코웨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 ‘코웨이 갤러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경기도 의정부시 신세계백화점 8층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직영점은 경기 북부권 최초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의정부역에 위치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적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