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주 전문몰 '으뜸해'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7-19 17:19:18
  • -
  • +
  • 인쇄

프리미엄푸드 전문기업 '긍정과미래'는 양념쭈꾸미, 양념갑오징어 등 30종의 제품군을 갖추고 프리미엄 안주전문 쇼핑몰 ‘으뜸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박윤성 대표는 “온리 프리미엄(only premium)을 지향하는 으뜸해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사내 개발부서에서 많은 시장조사와 테스트를 통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 [으뜸해 홈페이지 캡처]

 

긍정과미래는 ‘태현실 쭈꾸미’로 잘 알려져있으며 최근 ‘수제직화양념닭목살’과 ‘수제직화양념돼지껍데기’를 출시해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박윤성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대유행의 영향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이 더 빠르게 성장 중”이라며 “질 좋은 제품 출시로 고객들에게 더 행복한 맛을 드리는 것이 최고의 기쁨”이라고 말했다.

안주 전문몰 으뜸해는 검색엔진에 ‘으뜸해’ 또는 ‘원팩푸드’를 입력해 접속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전도 ‘경험’의 시대”…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체험형 플래그십’으로 재탄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 가전 매장인 잠실점을 리뉴얼해 ‘고객 경험 중심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의 정보 탐색과 가격 비교가 일상화된 환경에서,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공할 수 있는 체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총면적 3,760㎡(

2

NH농협은행, 설 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이동점포(NH Wing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가 탑재된 차량이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3

세라젬, 다비치안경과 맞손…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국내 최대 안경체인인 다비치안경체인과 차세대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헬스케어 혁신 가속화 및 전방위적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각자의 핵심 역량을 결합해 헬스케어 서비스 영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