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콩즈의 펑크비즘 X 로켓IDO, Web3 생태계 확장을 위한 새로운 동맹 결성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18:39:08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이 차세대 Web3 런치패드 플랫폼 로켓IDO(RocketID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에 대해 RWA 토큰화, DAO 거버넌스, 글로벌 커뮤니티 중심의 프로젝트 성장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으로 될 것으로 평가했다. 

 

 

로켓IDO는 M3 DAO가 인큐베이팅한 혁신적인 Web3 런치패드다. 투명한 IDO 펀딩, 글로벌 커뮤니티 네트워크, 밈코인 생태계 지원을 통해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수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Coconut Protocol, AdventureLayer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Web3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특히 RWA 토큰화와 탈중앙 거버넌스 구조를 기반으로 한 생태계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펑크비즘은 NFT·RWA·GameFi를 비롯해 다양한 Web3 콘텐츠를 융합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도약 중이다.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과 커뮤니티 주도의 생태계 확장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Zealy 캠페인, 파트너십, 글로벌 밋업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유저와의 연결을 강화하며, Web3 참여 경험을 새로운 문화로 확산시키고 있다.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는 “이번 로켓IDO와의 협력은 펑크비즘이 지향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Web3 비전과 RWA 기반 생태계 확대를 한 단계 더 앞당기는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펑크비즘 해외 파트너십 팀은 글로벌 런치패드 및 다양한 프로젝트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Web3 무대에서 펑크비즘의 영향력과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에어드랍 및 공동 이벤트가 포함된 커뮤니티 협력 프로그램, 글로벌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연결될 수 있는 교류 채널, RWA 토큰화와 프로젝트 성장 전략을 기반으로 한 공동 인사이트 공유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술적 제휴를 넘어 실질적인 생태계 확장 및 상호 성장의 토대를 마련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