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X블랙핑크 콜라보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4 19:59:47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펍지 스튜디오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걸그룹 블랙핑크의 콜라보레이션 ‘스쿼드 업 with 블랙핑크(Squad up with BLACKPIN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블랙핑크가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스쿼드가 된 기념으로 게임 내 콘텐츠를 준비했다. 

 

▲ 배틀그라운드X블랙핑크 콜라보 진행 [크래프톤 제공]


먼저, 배틀그라운드 맵 내에 블랙핑크 테마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에렌겔, 미라마, 비켄디의 건물 데칼 ▲태이고를 포함한 모든 맵의 수송선 ▲보급상자 및 연기 등 곳곳에 블랙핑크를 연상할 수 있는 요소가 숨겨져 있다.

블랙핑크 인게임 아이템도 나온다. 평소 블랙핑크의 무대 의상과 헤어, 헬멧, 총기, 배낭, 스프레이, 낙하산 등 아이템 38종이 함께 출시된다.

아이템 38종 중 2종(3레벨 헬멧, 3레벨 가방)은 블랙핑크 특별 보급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중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해당 아이템 2종과 밀수품 쿠폰 20장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내달 7일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한편, 새로워진 태이고 맵을 만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13.1 업데이트가 PC와 콘솔에서 각각 4일, 12일 진행된다.

태이고에 비밀의 방과 비상 착륙 비행기가 추가되고, 여러 개의 보급상자가 투하되며 자가제세동기 아이템 스폰율도 늘어난다. 사녹 맵의 일부 지역 이동 동선도 개선된다.

이외에도 무기 밸런스가 조정되고, 신규 성장형 무기 스킨으로 SLR과 신규 밀수품 상자가 출시돼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경쟁전 시즌13이 시작되며, 지난 시즌 달성한 티어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