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개선, 개선'...엔씨 ‘블소2', 출시 2주 만에 세 번째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9 01:56:11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8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작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전투 시스템과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출시 후 2주 만에 세 번째 업데이트다. 

 

▲ 엔씨소프트 '블소2'


이번 업데이트는 ▲전투 중 장비(방어구, 장신구) 교체 ▲보스 몬스터 체력 표기 ▲안전지역 캐릭터 충돌 ▲광역 무공 판정 등 인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

엔씨 측은 "블소2 이용자들이 개선을 요구한 사항들을 적극 검토,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블소2는 1차 ‘무공 개선’을 진행했다. 전투 밸런스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법종과 도끼가 사용되는 일부 무공의 시전 시간을 조정했다.

또 ‘문파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파원들의 다양한 활동(출석, 기부, 레이드, 협행 등)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 관계자는 “게임 이용 관련 건의와 불편함에 대해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개선하기 위한 검토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엔씨는 1899억 원 규모의 자기주식 30만 주를 취득하기로 지난 7일 결정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미국 서부&남부 일주’ 패키지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미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로스앤젤레스’부터 ‘뉴멕시코’까지 아우르는 ‘미국 서부&남서부 일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미국의 53개주 가운데 미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선정된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뉴 멕시코 지역을 총 11일동안 전부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해 미국의 또

2

영풍, 고려아연 경영진에 "'적대적 M&A' 프레임은 허구, 주주권 왜곡 말라"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고려아연의 최대주주인 영풍이 최윤범 회장 등 현 경영진을 겨냥해 “정당한 주주권 행사를 ‘적대적 M&A’로 왜곡하고 있다”며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영풍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불거진 지배구조 논란과 법적 분쟁의 책임이 현 경영진의 주주권 침해에 있다고 지적하며, 경영 정상화 의지를 재확인했다. 영풍은 자신들이 50년 넘게

3

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의 프리드라이프 인수 이후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전략의 첫 발걸음으로 금융과 라이프케어를 결합한 업계 최초의 전략적 협력을 시작한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1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신한은행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양사는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