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경주 스마트 에어돔’ 개관 축하 기념 장학금 기부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2-02 15:27:51
  • -
  • +
  • 인쇄
경주시 장학회에 기부, 현장 이벤트 부스 운영
골든볼 게임 등 경주시민과 대표 브랜드'NU(뉴)’소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우리카드가 국내 최초의 에어돔 개관식을 축하하며 장학금을 기부했다.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경주 스마트 에어돔’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기부 및 현장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고 2일 밝혔다. 

 

▲ 지난달 30일 경주시 천군동에서 진행된 '경주 스마트 에어돔' 개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가운데)과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이 개관식은 지난달 30일 경주시 천군동 에어돔에서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 및 문화체육관광부 조용만 제2차관, 주낙영 경주시장 등이 참석해 진행됐으며, 우리카드는 개관 축하 기념으로 경주시 장학회에 기부를 했다.

현장을 찾은 고객 대상으로 체험형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지난해 출시한 대표 브랜드 ‘NU(뉴)’를 홍보했다. 골든볼 게임을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했고 우리카드 광고모델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 최고의 에어돔 개관식을 함께 축하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향후 경주시와 함께 활발한 문화교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며, “경주시 고객들과 현장에서 직접 우리카드와 대표브랜드 ‘NU(뉴)’로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주 스마트 에어돔’은 국내 최초이자 최고 사양의 다목적 에어돔 구장으로, 일반 축구장 및 스포츠, 문화, 예술, 놀이시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나타이거, MZ세대 겨냥 겨울 신메뉴 5종 론칭… “딸기·뱅쇼·초코 조합으로 연말 감성 저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바나타이거’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에 돌입했다. 겨울 분위기를 담은 시즌 한정 음료 5종을 출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바나타이거는 '반짝이는 연말의 설렘을 만나는 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딸기, 사과, 블루베리, 뱅쇼, 초코를 활용한 겨울 감성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겨울 라인업은

2

삼양홀딩스, ‘2025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엄태웅 대표)는 ‘2025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발전과 교육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양홀딩스는 그룹 창립 100주년인 2024년에 선

3

롯데, 이웃사랑 성금 통해 복지 사각지대 도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1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70억원을 전달했다. 롯데가 전달한 성금은 저소득층 생활 안정, 전 연령의 교육훈련 지원, 사회적 약자의 경제적 자립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는 1999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27년간 총 1258억원을 기탁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