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12일부터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 사전예약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7-11 07:57:15
  • -
  • +
  • 인쇄
개통 후 7월 31일까지 '유독'서 디즈니+ 구독하면 3개월 무료 제공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의 사전예약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12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단말은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일반 고객은 공식 출시되는 24일부터 단말기를 구매해 개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12일 00시 통신사 중 유일하게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를 진행, 사전예약 붐을 조성할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총 10회 편성되며, 배우 권혁수, 가수 강남, 모델 허성범, IT유튜버 에이트 등 셀럽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15일 오후 6시 방송에는 4개국어가 가능한 외국인이 출연해 실제 해외여행 시 활용할 수 있는 AI기능 할용법을 소개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를 선택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최근 OTT 구독료가 오르는 추세를 반영해 디즈니+(월 9900원)를 3개월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9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를 구매·개통한 후,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유플러스 요금제 전용 디즈니 플러스(스탠다드)’를 구독하면 된다. 3개월 무료 제공 이후 유료 전환된다.

세컨드 디바이스 할부금을 전액 할인해주는 ‘갤럭시 디바이스 팩*’ 혜택도 강화했다. 11만5000원 이상 요금제 고객은 ‘갤럭시 워치7 팩’, ‘갤럭시 버즈3 프로 팩’, ‘갤럭시 버즈3+핏3 팩’ 3종 중 1종, 10만5000원 요금제 고객은 ‘갤럭시 버즈3 팩’ 선택 시 해당 디바이스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함께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를 24개월간 이용하고 신규 갤럭시 플래그십 단말로 교체 시 중고폰을 반납하면 파손 여부와 관계 없이 구매 당시 출고가의 40%를 보장해주는 ‘중고폰 보상플랜(월 1만원)’을 운영한다. ‘LG U+ 스마트플랜 Plus 신한카드’를 발급해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 구매 후 중고폰 보상플랜에 가입하면 된다. 매월 최대 1만5000원 통신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해 ▲미우미우 미니 호보백 ▲디올 카로 달리아 지갑 ▲고야드 카드 홀더 ▲신세계백화점 200만원 상품권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입신청서 작성 기준 선착순 5500명이 등록할 수 있는 3만원 즉시할인권을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유플러스닷컴 전용 카드사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사전예약 및 가입신청서 작성 후 고객이 현대카드로 선결제 시 최대 2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개인)를 이용하면 12·24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최대 7만원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유플러스닷컴은 갤럭시 Z 폴드6 | Z 플립6 개통 후 27개월 이내 자회사 ‘미디어로그’의 중고폰 매입 서비스 ‘셀로’를 통해 반납하는 조건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7개월 이내 반납하는 조건으로 선할인을 제공하는 개념이다.

월정기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은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만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20대 사전개통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GS25 뮤직비어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GS25 뮤비페는 부산·속초·일산 3곳에서 열리며, 지오디, 거미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 출시… 플립수트 케이스·카드, 러기지 참 등 구성품 증정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플립6 256GB 모델 기반 네이버웹툰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버전인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도 선보였다. 2023년 갤럭시 Z 플립5 기반 ‘가비지타임 에디션’에 이어 네이버웹툰 연재 작품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웹툰 ‘화산귀환’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웹툰으로,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은 1,000대 한정이며, 색상은 블루, 실버 쉐도우, 민트 3종이다. 패키지는 ▲삼성 정품 플립수트 케이스 ▲플립수트 카드 3종 ▲러기지 참(luggage charm) ▲한정판 테마가 담긴 NFC 키링 ▲액자 무드등 ▲무선 충전기 ▲한정판 패키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웹툰 화산귀환 야명주 청명 스마트톡(앞·뒷모습 각 1개) ▲네이버웹툰 유료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키(300개)’ 2종 중 1종을 추가 증정한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유플러스닷컴과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 ‘일상의틈’ 매장 3곳(홍대, 대구, 부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일상의틈은 통신 서비스 가입 업무 외에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