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2025 바사페 첫 포문 연다… ‘11월 플레이버 페스타’ 개최 및 최대 8천원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17: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른치킨이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2025 바사페(바른치킨 사은 페스타)」플레이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맛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연말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2가지 치킨 맛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 바른치킨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주문은 자사앱과 배달 플랫폼을 통해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11월 8일부터 30일까지 홀 내 식사 및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프로모션은 총 세 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베프사이’ 세트는 현미바삭과 양념치킨으로 구성돼 바른치킨의 대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짠친구’ 세트는 허니갈릭치킨과 통곡물간장치킨의 달콤짭짤한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핫핫모임’ 세트는 핫현미바삭과 함께 핫양념치킨 또는 핫레드치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오리지널치즈볼(5ea) △갈릭치즈볼(5ea) △고구마치즈볼(5ea) △모짜크런치(3ea) △랍스터새우(4ea) 등 2025 인기 메뉴 다섯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메뉴 한 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매장 내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선택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며, 온라인(자사앱·플랫폼) 주문 시에는 사이드 메뉴를 4,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이번 페스타는 다양한 소스류 치킨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취향에 맞는 치킨 2종과 사이드 메뉴를 선택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이번 플레이버 페스타에 이어 12월에도 연말 분위기에 맞춘 새로운 콘셉트의 페스타를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