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2025 바사페 첫 포문 연다… ‘11월 플레이버 페스타’ 개최 및 최대 8천원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17: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른치킨이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2025 바사페(바른치킨 사은 페스타)」플레이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맛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연말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2가지 치킨 맛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 바른치킨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주문은 자사앱과 배달 플랫폼을 통해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11월 8일부터 30일까지 홀 내 식사 및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프로모션은 총 세 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베프사이’ 세트는 현미바삭과 양념치킨으로 구성돼 바른치킨의 대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짠친구’ 세트는 허니갈릭치킨과 통곡물간장치킨의 달콤짭짤한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핫핫모임’ 세트는 핫현미바삭과 함께 핫양념치킨 또는 핫레드치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오리지널치즈볼(5ea) △갈릭치즈볼(5ea) △고구마치즈볼(5ea) △모짜크런치(3ea) △랍스터새우(4ea) 등 2025 인기 메뉴 다섯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메뉴 한 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매장 내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선택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며, 온라인(자사앱·플랫폼) 주문 시에는 사이드 메뉴를 4,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이번 페스타는 다양한 소스류 치킨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취향에 맞는 치킨 2종과 사이드 메뉴를 선택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이번 플레이버 페스타에 이어 12월에도 연말 분위기에 맞춘 새로운 콘셉트의 페스타를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2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3

빙그레, ‘2025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빙그레 소원왕국’ 팝업스토어로 ‘2025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는 팝플리와 매드타임스가 공동 주최한다. 한 해 동안 운영된 팝업스토어를 대상으로 방문자 수, SNS 언급량 등 데이터 분석과 소비자 투표,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