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안과병원, ‘K-브랜드 톱7’ 안과 브랜드 1위 수성...강남성모안과 상승세 주목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10:16:1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 톱7' 안과 부문 1위에 김안과병원이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

 

▲ ‘K-브랜드 톱7’ 이미지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국내외 연구진과 2년간의 과정을 통해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평가 프로세스를 자체 개발했으며, 국가대표 브랜드를 상징하는 ‘K-브랜드지수’와 세계시장 트렌드를 상징하는 ‘W랭킹’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 톱7’ 안과 부문은 김안과병원이 영예의 1위에 등극했으며, 2위 강남성모안과의원, 3위 누네안과병원, 4위 예본안과의원, 5위 드림성모안과의원, 6위 압구정성모안과의원, 7위 센트럴서울안과의원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2025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942만 6692건을 대상으로 조사된 ‘K-브랜드 톱7’ 안과 부문은 트렌드(Trend)·소셜(Social)·미디어(Media)·커뮤니티(Community)·긍부정(Positive/Negative) 인덱스 등의 핵심 빅데이터에 대한 가중치 배제 합산 수치로 산출됐다.

2016년 4월에 설립된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전 세계 명품 브랜드의 기업 가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 중이며, 매년 주요 기업과 개인에 대한 빅데이터 평가 수치를 토대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정태영삼 김장나눔 어울림 한마당’ 개최…지역 상생·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동시에 노리는 김장 관련 행사를 연이어 개최한다.먼저 오는 26일 하이원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 ‘정태영삼 김장나눔 어울림 한마당’ 발대식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강원랜드 주도로 지역 주민과 함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폐광지

2

한화-재료연, ‘한화재료공동연구센터’ 설립…항공엔진 소재 국산화 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한국재료연구원(재료연)과 ‘한화재료공동연구센터’를 설립하고 해외 의존도가 높았던 항공엔진 핵심 소재의 국산화에 본격 착수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재료연 본원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윤삼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항공사업부 CTO, 최철진 재료연 원장 등 항공엔진 산업 분야의 산학연 관계자 1

3

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도서는 식품과학자이자 오뚜기 식문화원의 김현위 원장이 집필한 책으로, 인류의 입맛을 자극하고 문명을 뒤흔든 향신료의 세계를 과학, 역사, 인문학의 시선으로 탐구한다. 오뚜기가 더 풍요롭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획한 ‘오아카이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