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신입사원 50명 공채...30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0 09:09:05
  • -
  • +
  • 인쇄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올해 신입사원 5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사무직 19명, 기술직 24명, 주거복지직 7명이다. 

 

▲ SH 공사 전경


모집 분야는 사무직(경영지원·사업관리, 지적), 기술직(토목·건축·기계·전기·조경), 주거복지직(사무·기술) 등이다.

주거복지직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 우수 기능인재 영입을 위해 7명 중 5명을 기능인재 추천 채용으로 구분 모집한다.

모든 직종이 전면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어 인적사항을 철저히 배제한 입사지원서로 접수받는다.

이후 서류 및 필기(인성검사 포함)·면접전형(AI면접 포함)을 거쳐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으로 지원자의 역량을 심층 검증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직종별 채용 누리집을 통해 받는다.

내달 15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하고, 23일에는 필기전형을 진행한다.

면접전형은 8월 중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같은 달 26일 예정이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철저한 블라인드 원칙으로 ‘열린 채용’을 선도하는 투명경영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부의 일자리 창출 기조에 맞춰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