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개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8-09 09:25:28
  • -
  • +
  • 인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은행만의 차별 축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이 고객과 함께 즐기는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탄탄한 출연진 구성과 수준 높은 완성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하.플.콘'(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약어)이라는 신조어가 생기는 등 금융권 대표 브랜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10월 5일 토요일에는 10CM, 더보이즈, 데이브레이크, 실리카겔이 출연한다. 6일 일요일에는 TWS, 엄정화, 터치드, 잔나비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오는 9월 10일까지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달달하나통장 개설,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 입금, 하나카드 결제계좌 연결 등 미션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초록빛 물결 속에서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